볼레낭개 호핑투어

산호초가 살아있는 에메랄드 빛 바다 아래에서

보물같은 광경을 눈에 담아요.

체험비용

1인당 48,000원 / 슈트대여 10,000원

*여름철에는 구명조끼 착용, 수온이 낮을 경우 슈트대여


운영정보

운영시간: 추후 공개

수용인원: 최소 6명 / 최대 11명

탐사시간: 120분

탐사위치: 서귀포시 보목포로 46

*보목포구 등대 볼레낭개 호핑 대형버스에 집결


제공사항


디스커버 제주 볼레낭개 호핑투어

디스커버제주는 제주의 지역민과 함께합니다.

제주 토박이 선장 삼총사를 소개합니다.


서귀포시 보목포구에 제주 토박이 선장님 세 분이 있어요. 볼레낭개 구석구석을 꾀고 계시죠. 우리의 안전을 책임지고 섶섬의 아름다운 포인트로 데려가 주실 거예요.


다이빙 강사 자격증까지 보유하고 있는 아주 믿음직한 분들이에요.

자세히 볼까요?

누적 00명 참여, 인기 1위 프로그램

디스커버 제주 한정 판매, 볼레낭개 호핑투어

볼레낭개 호핑투어를 체험한 분들이 남긴 후기에요.

에메랄드 빛 바다 아래에서 이런 생각을 했다고 해요.

바다 하나 보고 제주까지 가는 당신에게

 

휴양지 어디서든 진정한 바다를 만나고 싶을 때 찾던 여행, 호핑투어. 왜 제주에는 없었을까요? 만드는 사람들이 직접 경험해보고 너무 만족도가 높아서 열게 된 디스커버 제주 볼레낭개 호핑투어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바다, 그리워 하는 마음이 절정에 다다를 때 어느새 다다르는 곳. 바다 하나 보기 위해 제주까지 발걸음 하는 당신을 위해 진짜 바다를 준비했습니다. 모래 해변에서 바라만 보는 바다 말고 무인도 앞 에메랄드빛 바다에 텀벙 뛰어들어서 헤엄치는 순간, 당신이 상상했던 여행이 완성됩니다.

 

볼레낭개 호핑투어는 ??, ?? 등 나열하기 입 아프게 방송에 소개됐는데요. 한 번 경험하면 친구, 가족까지 데리고 다시 온다는 참가자 만족도 ?점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디스커버 제주는 멀리 비행기 타고 가야 하는 태국, 필리핀 바다 그 이상을 제주 토박이 선장님과 함께 무인도 섶섬 앞 바다에서 발견했습니다. 이곳에서 당신이 스노클링을 통해 만나는 물고기, 해초, 잊을 수 없는 추억까지 디스커버 제주는 잊을 수 없는 특별함을 담았습니다.

제주 토박이가 몰래 찾던 무인도 앞 바다


서귀포 보목항에서 출발한 배를 타고 바다를 힘껏 달린 뒤 무인도 섶섬에 다다르면 제주 토박이 선장님이 숨겨두었던 보물 같은 제주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당신은 혼자 오면 친구를 만나고, 함께 오면 제주를 다시 찾을 이유 하나를 얻게 만들 바다를 만납니다. 왜 이제 오게 됐는지 후회하게 될 당신이 벌써 상상되네요. (웃음)

- 준비물: 수영복, 긴 팔 래쉬가드, 자외선 차단제, 개인 샤워용품, 여분의 수건, 아쿠아슈즈 등 (물놀이에 필요한 개인용품)

- 볼레낭개 호핑투어는 풍랑주의보가 아니면 비가 와도 진행합니다. 우천 시 스노클링은 색다른 경험입니다. (당일 환불 불가)

- 날씨나 파도, 태풍, 선박의 사정 등 선장님의 안전에 관한 판단에 따라 투어가 취소될 수도 있습니다.

- 날씨나 배의 일정에 따라 투어 시간이 변동될 수도 있습니다.

- 14세 중학생 이상, 사전동의서 작성 후 투어가 진행됩니다.

- 미성년자 체험 시 꼭 보호자 동반이 필요합니다.

- 음주 시 승선 거부합니다(환불불가).

- 멀미가 심하신 분은 미리 멀미약을 챙겨 드시길 권장합니다. 

- 당일 예약 시 슈트렌탈을 원하시면 최소 2시간 전 예약하셔야 합니다. (당일 예약은 디스커버제주에 전화하셔서 가능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샤워실 제공합니다.

- 집결시 보목포구 등대에 있는 ‘볼레낭개 호핑’이라고 영어로 써있는 대형버스에 가면 모이면 됩니다.

프로그램 환불/취소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 4일 전까지: 결제 금액에 대한 취소 수수료 없음

이용 3일 전: 결제 금액의 20% 차감

이용 2일 전: 결제 금액의 40% 차감

이용 1일 전: 결제 금액의 50% 차감

이용 당일: 취소 불가 (기상 악화, 최소 인원 미달 등의 경우 당일 100% 환불)


몰(馬)랑 숲속 트레킹


끝도 없이 펼쳐진 삼나무 숲길을 말을 타고 걸어요.

자연 그대로의 숲에서의 승마 트레킹,

궁금하지 않은가요?


체험비용

1인당 70,000원 (동승 시 추가요금 10,000원)


운영정보

운영시간: 매일 10시

수용인원: 최소 4명, 최대 8명

체험시간: 약 40분

진행위치: 제주시 조천읍 비자림로 1065 에코승마 아카데미


제공사항



디스커버제주 몰(馬)랑 숲속 트레킹

디스커버제주는 제주의 지역민과 함께합니다.

로컬 에코승마 원장님을 소개합니다.


에코승마 원장님은 지치고 힘들 때마다 자연에서 말과 함께 승마를 하며 마음을 달래고는 했어요. 승마를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말산업 학과를 졸업한 후 10여년 동안 전문 승마 강사로 종사하며 외승코스를 만들어 오셨답니다. 한 번도 해보지 못한 경험이라고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 안전하게 말과 교감하는 방법을 친절하고 알기 쉽게 가르쳐 주실 거예요.


한국 승용마 제주훈련원 원장

(사)한국 승용마 생자자협회 회장

제주대학교 국내 1호 말산업 학과 석사(졸)

제주대학교 평생교육원 전임강사(승마)

자세히 볼까요?

넓은 초원과 우거진 삼나무 숲길, 그리고 말을 타고 걷는 시간

때로 복잡한 곳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즐겨보는 건 어떤가요?

자연 속에서 외승을 즐기다 보면 답답했던 마음이 사라질 거예요.

혹시 북적이는 도시의 수많은 사람과 빽빽한 건물을 피해서, 또는 정신없던 일상에 많이 지쳐있나요? 제주도에서 하루쯤 말을 타고 조용히 혼자 걸어봐요. 넓게 펼쳐진 초원에 우거져 있는 삼나무 숲길을 걷다 보면 지쳐있던 마음이 회복되고 다시 일상을 살아갈 힘을 낼 수 있을 거예요.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넓은 자연에서 말과 외승을 즐겨봐요, 해보지 못한 경험이라도 괜찮아요. 로컬 원장님의 친절하고 자세한 레슨을 통해 고삐 제어, 추진 방법 등 말을 타는 법을 배우면 되니까요. 또, 말과 친해지는 시간을 충분히 가진 후 외승 체험이 진행되니 여유를 가지고 훼손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생태계 안에서 말과 호흡을 맞춰봐요.

1:1로 배우는 승마


경험이 없어도 괜찮아요. 안전한 마장에서 10여년 간 승마 지도를 해오신 원장님에게 직접 배우니까요. 말과 교감을 할 수 있는 스킨십, 말을 제어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 그 외 말을 컨트롤 할 수 있는 방법을 전수받아요. 


베테랑 원장님과 함께라면 진정한 승마인이 되어 외승을 즐길 수 있을 거예요.

말과의 교감


이 프로그램의 핵심은 말과의 교감이에요. 말에 대해 궁금해하는 자세를 가지고 관찰해봐요. 말에 대해 아는 것이 많을수록 교감이 쉬워져요.


기승자가 자신을 얼마나 아끼고 있는지, 관심이 얼마나 있는지 말들이 아니까요. 말을 아끼고 배려해 진정한 교감을 이루고, 초원을 마음껏 달려봐요.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자연경관


훼손되지 않은 넓은 초원, 우거진 삼나무 숲길, 그 삼나무 사이로 내리쬐는 햇살과 지저귀는 새들.


말에 올라 제주의 경관을 보다 보면 나도 모르게 “이게 진짜 쉬는 거지!”라고 이야기해 버릴지 몰라요. 자연을 느끼며 달리다 보면 답답했던 마음도 뻥 뚫릴 거예요.

- 본인의 안전을 위하여 반드시 승마모를 비롯한 승마 장비를 갖추고 운동하시기 바랍니다.( 차 열쇠 및 단단한 물품 등 소지 금지)

- 말의 엉덩이 부근에 가까이 접근하지 마십시오 

- 말에서 오르고 내릴 때에는 말이 놀라지 않도록 사뿐히 앉고 내립니다.

- 운동 중 다른 승마자에게 갑자기 접근하거나 앞을 가로질러 가는 일이 없도록 합니다.

- 승마 후 소리를 크게 지르거나 채찍을 과격하게 사용해서는 안되며 또한 본인의 승마실력에 맞춰 말의 보법을 행하여야 합니다.

- 말은 살아있는 동물입니다. 말에 올랐을 때는 승마에 집중해야 합니다. (핸드폰 소지불가)

- 말에서 내리고 고정 줄에 묶기 전에 절대 고삐를 놓아서는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