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레낭개 호핑투어

산호초가 살아있는 에메랄드 빛 바다 아래에서

보물같은 광경을 눈에 담아요.

체험비용

1인당 48,000원 / 슈트대여 10,000원

*여름철에는 구명조끼 착용, 수온이 낮을 경우 슈트대여


운영정보

운영시간: 추후 공개

수용인원: 최소 6명 / 최대 11명

탐사시간: 120분

탐사위치: 서귀포시 보목포로 46

*보목포구 등대 볼레낭개 호핑 대형버스에 집결


제공사항


디스커버 제주 볼레낭개 호핑투어

디스커버제주는 제주의 지역민과 함께합니다.

제주 토박이 선장 삼총사를 소개합니다.


서귀포시 보목포구에 제주 토박이 선장님 세 분이 있어요. 볼레낭개 구석구석을 꾀고 계시죠. 우리의 안전을 책임지고 섶섬의 아름다운 포인트로 데려가 주실 거예요.


다이빙 강사 자격증까지 보유하고 있는 아주 믿음직한 분들이에요.

자세히 볼까요?

누적 00명 참여, 인기 1위 프로그램

디스커버 제주 한정 판매, 볼레낭개 호핑투어

볼레낭개 호핑투어를 체험한 분들이 남긴 후기에요.

에메랄드 빛 바다 아래에서 이런 생각을 했다고 해요.

바다 하나 보고 제주까지 가는 당신에게

 

휴양지 어디서든 진정한 바다를 만나고 싶을 때 찾던 여행, 호핑투어. 왜 제주에는 없었을까요? 만드는 사람들이 직접 경험해보고 너무 만족도가 높아서 열게 된 디스커버 제주 볼레낭개 호핑투어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바다, 그리워 하는 마음이 절정에 다다를 때 어느새 다다르는 곳. 바다 하나 보기 위해 제주까지 발걸음 하는 당신을 위해 진짜 바다를 준비했습니다. 모래 해변에서 바라만 보는 바다 말고 무인도 앞 에메랄드빛 바다에 텀벙 뛰어들어서 헤엄치는 순간, 당신이 상상했던 여행이 완성됩니다.

 

볼레낭개 호핑투어는 ??, ?? 등 나열하기 입 아프게 방송에 소개됐는데요. 한 번 경험하면 친구, 가족까지 데리고 다시 온다는 참가자 만족도 ?점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디스커버 제주는 멀리 비행기 타고 가야 하는 태국, 필리핀 바다 그 이상을 제주 토박이 선장님과 함께 무인도 섶섬 앞 바다에서 발견했습니다. 이곳에서 당신이 스노클링을 통해 만나는 물고기, 해초, 잊을 수 없는 추억까지 디스커버 제주는 잊을 수 없는 특별함을 담았습니다.

제주 토박이가 몰래 찾던 무인도 앞 바다


서귀포 보목항에서 출발한 배를 타고 바다를 힘껏 달린 뒤 무인도 섶섬에 다다르면 제주 토박이 선장님이 숨겨두었던 보물 같은 제주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당신은 혼자 오면 친구를 만나고, 함께 오면 제주를 다시 찾을 이유 하나를 얻게 만들 바다를 만납니다. 왜 이제 오게 됐는지 후회하게 될 당신이 벌써 상상되네요. (웃음)

- 준비물: 수영복, 긴 팔 래쉬가드, 자외선 차단제, 개인 샤워용품, 여분의 수건, 아쿠아슈즈 등 (물놀이에 필요한 개인용품)

- 볼레낭개 호핑투어는 풍랑주의보가 아니면 비가 와도 진행합니다. 우천 시 스노클링은 색다른 경험입니다. (당일 환불 불가)

- 날씨나 파도, 태풍, 선박의 사정 등 선장님의 안전에 관한 판단에 따라 투어가 취소될 수도 있습니다.

- 날씨나 배의 일정에 따라 투어 시간이 변동될 수도 있습니다.

- 14세 중학생 이상, 사전동의서 작성 후 투어가 진행됩니다.

- 미성년자 체험 시 꼭 보호자 동반이 필요합니다.

- 음주 시 승선 거부합니다(환불불가).

- 멀미가 심하신 분은 미리 멀미약을 챙겨 드시길 권장합니다. 

- 당일 예약 시 슈트렌탈을 원하시면 최소 2시간 전 예약하셔야 합니다. (당일 예약은 디스커버제주에 전화하셔서 가능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샤워실 제공합니다.

- 집결시 보목포구 등대에 있는 ‘볼레낭개 호핑’이라고 영어로 써있는 대형버스에 가면 모이면 됩니다.

프로그램 환불/취소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 4일 전까지: 결제 금액에 대한 취소 수수료 없음

이용 3일 전: 결제 금액의 20% 차감

이용 2일 전: 결제 금액의 40% 차감

이용 1일 전: 결제 금액의 50% 차감

이용 당일: 취소 불가 (기상 악화, 최소 인원 미달 등의 경우 당일 100% 환불)


형제섬 호핑투어


형제섬에는 아무나 갈 수 없었던 비밀의 해변이 있어요.

손길이 닿지 않아 귀했던

제주 바다의 아름다움을 눈으로 담아보세요.


체험비용

1인당 1시간 38,000원 / 2시간 48,000원 / 3시간 58,000원

(보호자 동반 시 8세 이상 체험 가능)


운영정보

운영시간: 10시, 13시

수용인원: 최소 4명

체험시간: 1시간, 2시간, 3시간

진행위치: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2147-32 사계항 제주해양레저 사계


제공사항



디스커버제주 형제섬 호핑투어

디스커버제주는 제주의 지역민과 함께합니다.

로컬 사계크루를 소개합니다. 


‘사계크루’는 열 명이 넘는 멤버들로 구성돼 있어요. 제주의 매력에 흠뻑 빠져 제주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재미를 사람들에게 선사해 주시는 멋진 분들이에요. 레저, 해상, 안전 관련 등의 각종 면허와 자격을 소지하여 바다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주신답니다. 사계항에 갔는데 어떤 멋진 분들이 걸어오더니 말을 건다! 아마 이 크루분들 중에 한 분일 거예요.

자세히 볼까요?

디스커버제주 형제섬 호핑투어


바다는 저 혼자서 아름답지 않죠. 흘러가는 파도도, 바닷속에 살고 있는 생명들도, 그 위를 헤엄치는 사람들 그리고 주변에 심어져 있는 모든 것들이 아름다워요. 이 모든 걸 온 몸으로 느끼고 경험하는 여행은 정말 멋진 것 같아요.

놀이와 쉼이 동시에 가능한 여행


무인도에서 스노클링을 할 거예요. 멋진 보트를 타고 신나게 형제섬으로 들어가요. 섬도 둘러보고 바다를 헤엄치면서 순간순간 변하는 바다의 모습을 감상해요. 겉으로는 알 수 없는 제주 바다의 맑은 속을 들여다보며 자연스레 힐링하면 좋겠어요.

잘 놀았다고 소문낼 수 있는 여행


아주 알차게 놀아요. 섬에서 뛰어놀기도 하고, 바다 위를 헤엄치기도 하고, 바닷속을 들여다봐요.


매 순간 변하는 제주 바다를 경험해요. 물의 흐름 따라 해초들이 흔들리고, 물고기들이 자유롭게 유영하는 모습을 가만히 들여다봅니다. 불멍 하듯 바다 멍 때려보는 거예요. 

해녀삼춘과 함께 바다를

 

제주 해녀 삼촌과 같이 바다를 헤엄쳐요. 해녀삼춘은 기계장치 없이 호흡을 조절하며 잠수해요. 자기 숨만큼 머물며, 바다가 허락하는 만큼의 해산물을 가져오세요. 삶의 대부분을 물질하며 바당 구석구석을 다닌 해녀삼춘, 비밀의 해변에서 헤매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해녀삼춘이 있어 형제섬에서의 경험이 더 즐겁고 특별해집니다.

포근하고 싱그러운 형제섬


형제섬은 작은 섬 두 개가 형과 아우처럼 마주 보고 있어 붙여진 이름이에요. 형제섬 사이에 노을 지는 모습이 그저 포근하고 따뜻해요. 드넓은 바다와 찰랑거리는 파도, 푸른 식물 그리고 섬이 주는 따뜻한 정서까지 발길이 닿는 곳 마다 낭만이 가득한 곳이랍니다.

*서귀포시 위미항에서 산타크루즈호를 탑승합니다.

* 어린이 8세 이상 가능(보호자동반 시) 사전동의서 작성 후 투어가 진행됩니다.

* 기상악화로 체험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예약 후 스케줄이 변동될 수도 있습니다.

* 안전 관련 사전동의서 작성 후 투어가 진행됩니다.  

* 미성년자 체험 시 필히 보호자 동반이 필요합니다.

* 안전과 해상안전법에 따라 음주 시 투어는 절대 불가합니다. 음주로 인한 투어 취소 시 환불되지 않습니다.

* 비가와도 풍랑주의보가 아니면 호핑투어는 진행합니다. 

* 최소 정원은 4명 이상입니다. 예약 인원 4명 이하는 출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배와 현지 사정에 따라 스케쥴이 다소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멀미가 심하신 분들은 미리 멀미약 챙겨 드시길 권장합니다.

* 당일 예약 시 슈트 렌탈을 원하시면 최소 2시간 전 예약하셔야 합니다. (당일 예약은 디스커버제주에 전화하셔서 가능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