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레낭개 호핑투어

산호초가 살아있는 에메랄드 빛 바다 아래에서

보물같은 광경을 눈에 담아요.

체험비용

1인당 48,000원 / 슈트대여 10,000원

*여름철에는 구명조끼 착용, 수온이 낮을 경우 슈트대여


운영정보

운영시간: 추후 공개

수용인원: 최소 6명 / 최대 11명

탐사시간: 120분

탐사위치: 서귀포시 보목포로 46

*보목포구 등대 볼레낭개 호핑 대형버스에 집결


제공사항


디스커버 제주 볼레낭개 호핑투어

디스커버제주는 제주의 지역민과 함께합니다.

제주 토박이 선장 삼총사를 소개합니다.


서귀포시 보목포구에 제주 토박이 선장님 세 분이 있어요. 볼레낭개 구석구석을 꾀고 계시죠. 우리의 안전을 책임지고 섶섬의 아름다운 포인트로 데려가 주실 거예요.


다이빙 강사 자격증까지 보유하고 있는 아주 믿음직한 분들이에요.

자세히 볼까요?

누적 00명 참여, 인기 1위 프로그램

디스커버 제주 한정 판매, 볼레낭개 호핑투어

볼레낭개 호핑투어를 체험한 분들이 남긴 후기에요.

에메랄드 빛 바다 아래에서 이런 생각을 했다고 해요.

바다 하나 보고 제주까지 가는 당신에게

 

휴양지 어디서든 진정한 바다를 만나고 싶을 때 찾던 여행, 호핑투어. 왜 제주에는 없었을까요? 만드는 사람들이 직접 경험해보고 너무 만족도가 높아서 열게 된 디스커버 제주 볼레낭개 호핑투어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바다, 그리워 하는 마음이 절정에 다다를 때 어느새 다다르는 곳. 바다 하나 보기 위해 제주까지 발걸음 하는 당신을 위해 진짜 바다를 준비했습니다. 모래 해변에서 바라만 보는 바다 말고 무인도 앞 에메랄드빛 바다에 텀벙 뛰어들어서 헤엄치는 순간, 당신이 상상했던 여행이 완성됩니다.

 

볼레낭개 호핑투어는 ??, ?? 등 나열하기 입 아프게 방송에 소개됐는데요. 한 번 경험하면 친구, 가족까지 데리고 다시 온다는 참가자 만족도 ?점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디스커버 제주는 멀리 비행기 타고 가야 하는 태국, 필리핀 바다 그 이상을 제주 토박이 선장님과 함께 무인도 섶섬 앞 바다에서 발견했습니다. 이곳에서 당신이 스노클링을 통해 만나는 물고기, 해초, 잊을 수 없는 추억까지 디스커버 제주는 잊을 수 없는 특별함을 담았습니다.

제주 토박이가 몰래 찾던 무인도 앞 바다


서귀포 보목항에서 출발한 배를 타고 바다를 힘껏 달린 뒤 무인도 섶섬에 다다르면 제주 토박이 선장님이 숨겨두었던 보물 같은 제주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당신은 혼자 오면 친구를 만나고, 함께 오면 제주를 다시 찾을 이유 하나를 얻게 만들 바다를 만납니다. 왜 이제 오게 됐는지 후회하게 될 당신이 벌써 상상되네요. (웃음)

- 준비물: 수영복, 긴 팔 래쉬가드, 자외선 차단제, 개인 샤워용품, 여분의 수건, 아쿠아슈즈 등 (물놀이에 필요한 개인용품)

- 볼레낭개 호핑투어는 풍랑주의보가 아니면 비가 와도 진행합니다. 우천 시 스노클링은 색다른 경험입니다. (당일 환불 불가)

- 날씨나 파도, 태풍, 선박의 사정 등 선장님의 안전에 관한 판단에 따라 투어가 취소될 수도 있습니다.

- 날씨나 배의 일정에 따라 투어 시간이 변동될 수도 있습니다.

- 14세 중학생 이상, 사전동의서 작성 후 투어가 진행됩니다.

- 미성년자 체험 시 꼭 보호자 동반이 필요합니다.

- 음주 시 승선 거부합니다(환불불가).

- 멀미가 심하신 분은 미리 멀미약을 챙겨 드시길 권장합니다. 

- 당일 예약 시 슈트렌탈을 원하시면 최소 2시간 전 예약하셔야 합니다. (당일 예약은 디스커버제주에 전화하셔서 가능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기타

- 샤워실 제공합니다.

- 집결시 보목포구 등대에 있는 ‘볼레낭개 호핑’이라고 영어로 써있는 대형버스에 가면 모이면 됩니다.

프로그램 환불/취소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 4일 전까지: 결제 금액에 대한 취소 수수료 없음

이용 3일 전: 결제 금액의 20% 차감

이용 2일 전: 결제 금액의 40% 차감

이용 1일 전: 결제 금액의 50% 차감

이용 당일: 취소 불가 (기상 악화, 최소 인원 미달 등의 경우 당일 100% 환불)


마음 여행


누구나 하나씩은 마음에 상처가 있다고 합니다.

혹시, '힘드냐'는 한마디에

눈물이 왈칵 쏟아진 적이 있으셨나요?


체험비용

1인당 150,000원 / 추가 30분당 50,000원


운영정보

진행시간: 90분

진행위치: 제주시 애월읍 고하상로 15 (하가리 1265)


제공사항


디스커버제주 마음 여행

디스커버제주 마음 여행


우리는 원하든, 원치 않든 살아가며 많은 것들로 마음을 채워요. 빽빽해져 버린 마음이 되어 궁금한 것이 점점 줄고, 마주하고 싶지 않은 것이 늘어가요. 호기심이 가득한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던 어린 내 모습은 어느새 볼 수 없게 됐어요. 가끔 마음을 정리할 필요가 있어요. 의미 없이 내 마음을 꽉 채운 것들을 버려야 새로운 걸 채울 수 있으니까요.

또 다른 시작을 위한 여행


그동안 간직했던 사진을 앞에 두고 내 마음을 들여다봐요. 나 자신에게 힘들지는 않았는지, 어떤 고민을 하면서 살고 있는지도 묻고 잊고 지내던 행복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흩어져있던 마음을 한데 모아요. 그렇게 앞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준비해요.

마음이 담긴 사진


간직하고 있던 사진을 통해 내 마음을 읽어요. 나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한 사진을 고르고 충분히 이야기 나눠요. 어떤 말을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고요? 걱정하지 말아요. 사진에서 보이는 것부터 차근차근 읽어가다 보면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털어놓고 마음을 비운 당신을 발견할 거예요.

가장 깊은 이해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내 마음을 가장 잘 아는 건 결국 ‘나'이지만, 그렇다고 모든 걸 알지는 못할 거예요. 마음 속 깊이 있어 나도 몰랐던 내 내면을 들여다봐요.


다른 사람과 비교하고, 내가 예민한 거라고 생각하며 방치되어 있던 나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져요. 스스로 마음을 돌보는 자세를 가질 때 마음이 건강해져요.

위로가 필요한 모두에게


마음 여행은 어떤 사람에게 필요할까요? 심리상담이라고 해서 특별할 건 없어요. 위로가 필요한 모두에게 권해요.


소셜미디어에 푹 빠져있거나 스트레스 때문에 힘든 사람, 마음이 답답하거나 지금 내 상태를 알고 싶은 사람, 관계에 지쳤거나 미래에 대한 방향 설정이 필요한 사람, 누구에게 말할 수 없었던 상처를 마음속에 품고 있는 사람에게 추천해요. 제주에서 온전히 나를 위한 의미 있는 여행을 떠나봐요.

디스커버제주는 제주의 지역민과 함께합니다.

로컬 ’마음 가이드‘를 소개합니다.


사진가이자, 작가, 그리고 상담사인 ‘마음 가이드'가 여러분의 마음 여행을 책임져줄 거예요. 여러분의 소중한 사진을 보고 함께 이야기를 나눠요. 그동안 말하고 싶었지만 물어보지 않아 쉽게 꺼낼 수 없었던 것들을 이야기해봐요. 


여행과 치유 대표

한국 사진 치료학회 ‘수련감독자'

한국 피해자 지원협회 ‘피해상담사 1급'

아동 후원 비영리단체 ‘밝은 벗' 대표

제주도 여행학교 대표

한국여성진흥원, 제주보호관찰소, 제주문화예술재단과 관련 프로그램 개발 및 진행

- 1인 예약시 별도 문의 바랍니다.